top of page
Search
  • Writer's pictureAdmin

세무회계법인 송현의 엘에이 한인타운 진출소식을 알려드립니다 SONGHYUN TAX SERVICE LA K-Town

세무회계법인 송현의 엘에이 한인타운 진출소식을 알려드립니다

SONGHYUN TAX SERVICE LA K-Town


너무나 많은 분들께서 기다려주신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세무회계법인 송현이 엘에이 한인타운에 진출합니다.



한인들의 상징, LA K-town 진출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무척 행복합니다.

세무회계법인 송현이 늦게 들어온다고, 원성도 무척 많았던 지역입니다.

단지 재미 한인들의 경제의 근원을 넘어서, 한국 문화가 전세계에 알려지는

중요한 문화적 요충지이기도 합니다.


미주 이민 112년 사 최초로 LA 카운티 제 2지구 시의원으로, 데이비드 류가 당선되며 한인 정치력을 세상에 알리기도 했으며, 석패하였지만, 캘리포니아주 34지구 연방 하원의원 보궐선거에서 로버트 안 후보가 한인의 힘을 미 전역에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미주 한인의 고향, 엘에이 한인타운에서도 세무회계법인 송현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세무회계법인 송현의 서비스를 위해, 오렌지 카운티까지 힘들게 내려오실 필요 없습니다.


권혁진 공인세무사께서 리저널 디렉터로 활동하실 계획이며 엘에이 지역에서도 세미나등 활발한 지식 공유 활동을 준비하겠습니다.


세무회계법인 송현의 차별화된 서비스는 엘에이 한인타운에서도 계속됩니다.


12월 1일 오픈 예정이며, Equitable Life Building에서 찾아뵙겠습니다.



조만간 신규 지점 소식, 서울 서비스 그리고 토탈 컨설팅 회사로 도약할 송현의 소식과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캘리포니아를 중심으로 미 전역을 넘어 세계적으로 도약하고 있는 세무회계법인 송현(www.songhyuntax.com) 은 진취적인 자세와 열린 마인드를 갖춘 공인세무사, 공인회계사 및 최고의 전문가들이 뜻을 모아 신뢰할 수 있는 세무 및 회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세무회계법인 송현(714-537-202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5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