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Writer's pictureAdmin

세무회계법인 송현 2017년 제 3차 서울 세미나 스케치 & 후기 @ 코엑스 컨퍼런스 룸

세무회계법인 송현 2017년 제 3차 서울 세미나 스케치 & 후기 @ 코엑스 컨퍼런스 룸


세무회계법인 송현의 2017년 제 3차 서울 세미나가

코엑스몰 컨퍼런스 룸, 306호와 외부에서 나누어서 3타임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설명회와 달라진 점들은,

간담회 형식으로 진행해야지 하던 생각이 죄송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연락을 주셔서

좁은 장소로 인한 문제가 있었고, 또 김자현 고문께서 도와주셨지만 진행을 도와주시는 일손 부족으로 스케치 사진 몇 장 남기지 못했습니다.

많은 분들의 보여주신 뜨거운 관심 덕에

1:1 상담 포함, 총 80여분을 만나뵙고 왔고, 무척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아쉬운 부분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충분치 못한 장소와 또 그로 인해 많은 분들께 참석이 어렵다는 연락을 드려야 할 정도로 준비부족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머리 숙여 사과드리며,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철저히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소감을 나열해보면,

일단, 후기를 이제서야 정리해서 올릴 정도로,

서울 미팅 관련 후 진행되는 일들이 많은 듯 합니다.


1. 세무회계법인 송현 지점 개설 문의는 너무 뜨겁고,

2. 트럼프의 몇몇 의사결정들로 인해서 많은 분들의 이민 문의 및 진행 상담이 끊이시지 않고,

3. 더불어 이민 진행시, 기존처럼 단독 이민 진행에서 E-2 + 영주권 플랜으로 확실히 넘어가는 분위기,

4. 선택해서 가지고 갔던, 주류 마켓 대상 신규 E-2 물건들 계약은 많이 진행되는 상황입니다.

5. 운영중인 비지니스 매매는, 미국내 신분 변경가능한 사이즈(10만불 초반의 스몰 사이즈)만 남아있습니다.


트럼프 덕에 분위기 자체가, 선별된 파트너들을 택하는 어려운 상황으로 변하니.

더 바빠지는 분위기입니다.

아무쪼록, 좋은 선택들 하셔서 좋은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마지막 간담회 타임 중 한 컷

캘리포니아를 중심으로 미 전역을 넘어 세계적으로 도약하고 있는 세무회계법인 송현(www.songhyuntax.com) 은 진취적인 자세와 열린 마인드를 갖춘 공인세무사, 공인회계사 및 최고의 전문가들이 뜻을 모아 신뢰할 수 있는 세무 및 회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세무회계법인 송현(714-537-202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